소흘체육공원 ‘소포츠클라이밍 청소년 캠프’ 진행
상태바
소흘체육공원 ‘소포츠클라이밍 청소년 캠프’ 진행
  • 포천일보
  • 승인 2023.08.03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흘생활체육공원에서 청소년을 대상으로 클라이밍 유망주를 발굴하기 위한 ‘스포츠클라이밍 청소년 트레이닝 캠프’가 진행되고 있다.

‘청소년 트레이닝 캠프’는 관내의 클라이밍 6개월 이상 유경험 청소년 및 대한체육회 등록 선수를 대상으로 소흘체육공원의 선수출신 전문강사가 재능기부로 무료로 진행됐다.

청소년이 실내·외에서 다채롭게 스포츠클라이밍을 즐김으로서 더 높은 곳을 향해 도전한다는 꿈을 키우고 생활체육을 좀 더 활성화 시키고자 하는데 목적으로 청소년을 위한 지원사업으로 추진했다.

포천도시공사 이상록 사장은 “청소년 트레이닝 캠프를 통해 전문강사로부터 올바른 코칭과 부상방지 방법 등 전문적인 교육을 배우며 건강한 유망주로 성장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청소년들이 생활체육에 대한 동기부여를 강화하고 청소년들의 클라이밍 붐을 조성하는데 일조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캠프 운영 기간은 8.1~10.31까지 매주 화,목,토 16시~18시 3개월간 진행된다.

또한 소흘생활체육공원은 주니어들이 클라이밍 기초를 배울 수 있는 ‘주니어 스프츠클라이밍 기초반(리드)’도 오는 8월 18일까지 모집 중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포천도시공사 홈페이지(https://www.pcuc.kr/) 및 소흘생활체육공원 사무실(031-540-6366)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