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뮬리 축제…포천 허브아일랜드, 사전 공모전 16일부터
상태바
핑크뮬리 축제…포천 허브아일랜드, 사전 공모전 16일부터
  • 포천일보
  • 승인 2023.09.1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 허브아일랜드가 오는 16일부터 열리는 “핑크뮬리 축제”를 맞이해 ‘2023 포천 허브아일랜드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공모는 허브아일랜드내 스카이허브팜의 핑크뮬리와 수많은 허브 식물, 그리고 유럽풍의 풍경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는 전국 제일의 관광농원을 기억하고 추억을 만들고 허브아일랜드를 좋아하며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오는 11월 9까지 촬영해 11월 13까지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사진은 자체심사를 거쳐 대상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허브아일랜드 팬션이용 숙박권과 허브 상품권을 부상으로 시상하며 우수상 5명에게는 30만 원 상당 숙박이용권을 그리고 장려상 10명에게는 10만 원의 허브상품권등 푸짐한 시상품을 수여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도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한다.

 

임옥 허브아일랜드 회장은 “올 여름 무더위와 지루했던 장마를 잊고 몸과 마음의 새로운 충전과 힐링으로 생활의 활기를 찿고 핑크뮬리 축제 기간중 그네타기, 핑크썰매보드, 트렉터 마차등 다양한 즐길거리는 물론 허브식물에 대한 학습, 허브DIY, 화분 심기 등 각종 만들기 체험도 하며 사진 공모전에 참가하여 푸짐한 상품도 타는 행운을 갖기 바라며 허브로 행복해지고 건강해지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것이 허브아일랜드의 바램”이라고 말했다.

허브로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고 있는 허브아일랜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관광농원으로서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에 위치하며 개장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토,공휴일 10시)까지 이고 매주 수요일은 휴장을 한다.

핑크뮬리 축제 및 허브아일랜드 사진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허브아일랜드 홈페이지(www.herbisland.co.kr)축제 이벤트-진행 중 이벤트, 또는 전화 031-535-649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