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흘읍 솔모루 하모니 대축제…소흘읍민 큰 호응
상태바
소흘읍 솔모루 하모니 대축제…소흘읍민 큰 호응
  • 포천일보
  • 승인 2023.09.18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흘읍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7일 통일대삼거리~동남중고교앞사거리에서 『포천시 승격 20주년 기념, 솔모루 하모니 대축제』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포천시 승격 20주년 기념, 솔모루 하모니 대축제』는 포천시 소흘읍이 주최하고, 소흘읍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이우한), (사)경기도외국인가족협회(이사장 최정원), 경기북부보훈지청(지청장 남창수)이 공동주관 했다.

이번 축제는 축제추진위원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지역가수 공연, 주민자치 프로그램 공연, 마을별·국적별 노래자랑 및 장기자랑이 펼쳐졌으며, 이날 오후 6시부터는 기념식을 시작으로 반월오페라단, 트로트퀸 지원이, 히든싱어 나건필, 브브걸(구 브레이브걸스)이 출연하는 하모니 콘서트가 진행됐다.

또한, 무대 공연프로그램 이외에도 각종 체험·홍보부스와 세계음식 먹거리부스 등 49개의 부스가 운영돼 방문객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으며, 축제의 마지막에는 경기북부보훈지청이 주관하는 400대 드론 아트쇼가 행사장 주변에서 펼쳐졌다.

이우한 축제추진위원장은 “그 동안 소흘읍에서 개최해오던 노고산 대보름축제를 더욱 발전시켜 소흘읍 지역주민과 외국인 주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솔모루 하모니 대축제를 열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