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남, 제62주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 대회 참석
상태바
김성남, 제62주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 대회 참석
  • 포천일보
  • 승인 2023.09.20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김성남 위원장(국민의힘, 포천2)은 20일 여주 도자세상에서 열린 제62주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대회에 참석했다.

이번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대회는 “스마트 한 경기농업! 스마일 한 농촌지도자회!”라는 구호를 바탕으로 새로운 경기농업 실천을 다짐하고 회원들의 단합을 도모하기 위하여 열린 자리이며, 이날 대회식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방성환 부위원장(국민의힘, 성남5), 서광범 의원(국민의힘, 여주1), 박명원 의원(국민의힘, 화성2)도 참석했다.

김성남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농업‧농촌이 대내외적으로 매우 어렵고 힘든 현실 속에서 경기농정을 지키기 위해 애쓰고 있는 농촌지도자들의 노력과 헌신을 잊지 않고 도의회에서도 농정예산 및 지원 조례 등을 통하여 조금이나마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 위원장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지만, 이 자리에 모인 농촌지도자들 모두 서로 친목을 다지고 잠시나마 심신을 회복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성남 위원장은 포천을 지역구로 한국농업경영인연합회 경기도연합회 수석 부회장, 제2대 포천시의회, 제9대 경기도의원을 거쳐 현재 제11대 경기도의원으로 농정해양위원회 위원장을 맡아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