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문화관광재단, 가족 뮤지컬 ‘로보카 폴리’ 11월 4일 공연
상태바
포천문화관광재단, 가족 뮤지컬 ‘로보카 폴리’ 11월 4일 공연
  • 포천일보
  • 승인 2023.10.16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포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중효)은 오는 11월 4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포천반월아트홀 대극장에서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뮤지컬 <로보카 폴리 – 잡아라! 황금트로피!>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로보카 폴리’는 어린이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경찰차, 소방차, 구급차 등 구조대 이야기를 바탕으로 교통수단의 종류 및 사고시 구조 활동 방법 등을 알리고 자유자재로 변신하는 캐릭터들을 통해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기른다.

티켓예매는 공연 전일인 오는 11월 3일 17시까지 포천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www.pcfac.or.kr) 혹은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오는 10월 21일까지 사전예매를 진행한다. 티켓예매는 공연 전일 11월 3일까지 가능하지만 미리 사전예매를 통해 구매하면 62%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예매 할 수 있다. 포천시민이거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인 경우에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포천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공연을 보러오는 관람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캐릭터 포토존과 포토부스 인생네컷 촬영 등 무료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어린이뮤지컬 공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포천문화관광재단 공연전시팀(☎031-535-3612)으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