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대경중, 음악동아리 밴드부 버스킹 무대 선보여
상태바
포천 대경중, 음악동아리 밴드부 버스킹 무대 선보여
  • 포천일보
  • 승인 2023.11.04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 대경중학교(교장 김도규)는 11월 3일 점심시간을 이용해 교내 중앙현관에 마련된 무대에서 밴드부 ‘슬리퍼(Sleeper)’ 학생들의 버스킹 무대를 선보였다.

교내 음악 동아리인 밴드부(지도교사 나안수) ‘슬리퍼’의 공연은 학생들의 학교생활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깊어가는 가을의 낭만과 함께 학창 시절의 추억을 선사했다.

1, 2, 3학년 학생들로 구성된 밴드부는 베이스기타, 일렉기타, 드럼, 피아노, 보컬 등 11명으로 구성되어 그동안 점심시간과 방과후를 활용해 공연을 준비해 왔다.

첫 곡인 헤이즈의 ‘헤픈 인연’을 시작으로 마지막 곡인 언플라잉의 ‘옥탑방’ 등 4곡을 선사한 밴드부는 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멋진 선율과 흥겨운 무대로 중앙현관 무대 주변을 꽉 채운 친구들과 선생님들로부터 아낌없는 박수를 받았다.

밴드부 부장인 3학년 김은섭 학생은 5명이었던 밴드부에 얼마 전 열정 가득한 6명의 신입 밴드부원이 들어와 밴드부 구성이 더 알차고 풍부해졌다며 음악을 사랑하고 좋아하는 친구들, 후배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참 즐겁고, 친구들과 후배들에게 학교생활의 활력을 불어넣는 역할을 해 뿌듯하다는 의견을 피력했다.

대경중학교 김도규 교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들과 무대를 준비하여 학생들에게 숨겨진 끼와 재능을 발견하도록 도와주고 즐거운 학교생활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