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남 농정해양위원장, “경기농업 발전 농업인에 감사”
상태바
김성남 농정해양위원장, “경기농업 발전 농업인에 감사”
  • 포천일보
  • 승인 2023.11.04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김성남 위원장은 11월 3일 경기도청 옛청사에서 열린 「2023년 경기도 농업인의 날」에 참석, 올 한해 동안 경기농업 발전을 위해 노력한 농업인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이 날 행사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에서는 김성남 위원장을 비롯한 오병권 경기도 행정1부지사, 홍경래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장, 김상기 경기도농민단체협의회장 등도 함께했다.

김성남 위원장(포천2, 국민의힘)은 지금까지 “올 한해도 국내외 여건이 많이 어려웠지만, 경기농업이 이렇게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건 오로지 불철주야 땀흘려 노력한 농업인 여러분들 덕분”이라고 말하며 “경기농업을 위해 힘써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저희 경기도의회도 1년 동안 노력하신 여러분들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날 행사는 김상기 경기도농민단체협의회장의 기념사를 시작으로 오병권 행정1부지사와 김성남 농정해양위원장의 축사가 이어졌으며, 우수 농업인들의 시상, 로컬푸드직매장 관람 순으로 이어졌다.

행사가 끝난 후, 김성남 농정해양위원장은 로컬푸드직매장을 방문하여 도민들과 소통하며 “경기농산물의 품질이 정말 좋다. 도민 여러분들께서 많이 이용해주시면 좋겠다”고 말하며 경기농산물을 애용해주실 것을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