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찰차량 신규 구입 관인 자율방범대 무사고 안전 기원
상태바
순찰차량 신규 구입 관인 자율방범대 무사고 안전 기원
  • 포천일보
  • 승인 2024.01.1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 관인면 자율방범대(대장 박준우, 정금옥)는 지난 13일 관인 자율방범대 사무실 앞에서 자율방범대 신규 순찰차량 무사고 안전 기원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백영현 포천시장, 서과석 포천시의회 의장, 최춘식 국회의원, 윤충식 경기도의원을 비롯해 포천시 자율방범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많은 기관단체장들이 모인 이번 안전기원제는 관인면 자율방범대의 기존 노후 순찰차량을 대신할 새로운 순찰차량의 출고를 기념하며 앞으로의 방범 활동의 무사고를 기원하기 위해 개최했다.

정금옥 관인면 자율방범대장은 “노후된 차량으로 봉사활동을 하면서도 혹시 모를 불안감이 있었다. 신차 구입으로 안전 기원제를 열게 돼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안전을 위한 방범활동과 시민을 위한 봉사활동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준우 관인면 자율방범대장은 “순찰차량이 새로 지원된 만큼 우리 방범대원들이 더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면민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지속적인 방범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관내 방범 순찰 활동은 물론 각종 행사의 교통지도와 봉사활동 등 면민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적극 참여해주시는 관인면 자율방범대에 감사드린다. 포천시 또한 시민 모두가 마음 놓고 살 수 있는 포천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