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김용호 후보, 공공의료 강화 의료서비스 향상 공약
상태바
국힘 김용호 후보, 공공의료 강화 의료서비스 향상 공약
  • 포천일보
  • 승인 2024.02.0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가평군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를 선언한 국민의힘 예비후보자 김용호 변호사가 ”공공의료 강화 및 의료서비스 향상“을 골자로 한 5호 공약을 1일 발표 했다.

김용호 예비후보는 의료서비스는 ”개인과 사회 전체의 복지를 위해 필수적인 기본적인 권리“라 말하면서 ”가평과 포천 주민들께서 가까운 곳에서 적시에 최상의 의료 서비스, 저렴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받아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첫째, 가평의료원 신설로 가평 주민들께서 먼 곳으로 병원을 가지 않더라도 접근 가능한 의료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둘째, 포천의료원 지원확대를 통해 의료 시설을 강화함으로써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최상의 의료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셋째, 포천과 가평 등 의료 여건 취약지역에 대한 의료수가를 상향 지급하게 하여 의료 취약 지역에 대한 개원을 유도할 수 있도록 (가칭)의료취약지역지원법률을 입법하여 우리 지역에 부족한 소아과와 산부인과 등이 개원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김용호 예비후보는 “우리 포천과 가평에서도 필요한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적시에 제공받을 수 있어야 인구가 늘고 포천과 가평의 경제가 살 수 있다”고 말하면서, “원내에 진출하여 ‘대진대 의과대학 유치’를 통해 우리 지역에서도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