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영현 포천시장, 이동·일동 주민 공감소통간담회 개최
상태바
백영현 포천시장, 이동·일동 주민 공감소통간담회 개최
  • 포천일보
  • 승인 2024.02.0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5일 이동면 주민자치센터와 일동면 문화예술창고에서 2024년 주민과의 공감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동면과 일동면의 기관단체장들과 주민들을 비롯해 백영현 포천시장, 경기도의회 김성남, 윤충식 의원, 포천시의회 서과석 의장을 비롯한 포천시의회 의원, 간부공무원 등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인사말씀, ‘23년 공감소통간담회 건의사항 처리상황 안내 및 핵심 현안 보고, 포천시 주요 역점사업보고, 건의사항 청취 및 답변순으로 진행됐다.

이동면에서는 주민편의시설 관련 건의사항이 가장 많았다. ▲광산골천 하천변 산책로 조성 ▲이동생태공원 주민편익시설 재조성 ▲지방도 327호선 인도설치 ▲어린이 놀이터 확장 및 리모델링 등에 대한 건의가 있었다.

일동면에서는 ▲오수관로 연결 및 상수도 보급 ▲소규모 교량 개선 ▲인도설치 건의 ▲교차로 진입로 확장 ▲지중화 공사 등에 대한 건의가 있었다. 현장에서는 이에 대한 해당 부서장의 답변이 이어졌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간담회에서 주민들과의 소통을 강조하며, “무실역행의 자세로 올 한해를 이끌어 나가겠다”면서, “오늘 제시된 건의사항에 대해 행동과 실천으로 성과를 이뤄내 주민들의 ‘더 큰 행복’을 이뤄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