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의원 연구단체, 포천미래발전 대응전략 수립 용역 추진
상태바
포천시의원 연구단체, 포천미래발전 대응전략 수립 용역 추진
  • 포천일보
  • 승인 2024.02.2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포천미래발전연구회 안애경 대표의원과 임종훈 의원, 조진숙 의원이 20일, 포천시 미래발전을 위한 정책과제 및 대응전략 수립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겸 세미나(이하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개최된 세미나는 포천시 미래발전을 위한 정책과제 및 대응전략 수립 연구내용을 점검 보완하고자 마련된 중간 보고회 성격으로 포천의 다양한 자원을 활용한 경제 활성화를 위해 구체적인 방안을 논의키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에서는 ‘포천시의 기회발전특구를 활용한 특화산업 선정과 추진전략’,‘포천시 드론특화산업 유치를 위한 현황분석 및 시사점’에 대해 주제 발표를 진행됐다. 또한 포천미래발전연구회 의원 3명과 포천시 지역발전과장 등 총 8명이 토론자로 참석한 가운데 토론과 질의응답 형식으로 진행됐다.

서과석 의장은 “아직 빛을 보지 못한 많은 발전 동력원들을 가지고 있는 포천은 무궁한 발전 가능성이 있다”며 “포천미래발전연구회가 초석이 되어 포천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의 역량과 지혜를 한데 모아 포천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포천미래발전연구회 안애경 대표의원은 “이번 연구성과를 바탕으로 포천이 지속 발전해 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동료 의원님들과 포천의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정진(精進)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