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송우중학교, 탁구부 창단
상태바
포천 송우중학교, 탁구부 창단
  • 포천일보
  • 승인 2024.03.1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우중학교(교장 정일범)는 13일 학교 내 운동부인 탁구부 창단식을 개최,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학생, 교직원, 학부모,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대거 참석하여 새롭게 출범하는 탁구부에 뜨거운 관심과 지지를 보였다.

포천교육지원청 염승 장학사의 축사와 서과석 포천시의회 의장의 격려사로 시작된 창단식은 차웅재 코치와 탁구부원들의 소개 및 창단선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참석자들은 학생들의 열정적인 모습과 탁구부의 밝은 미래에 큰 기대감을 표했다.

정일범 교장은 “송우중학교 탁구부의 창단은 학생들에게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학교 스포츠 문화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다. 탁구라는 스포츠를 통해 학생들이 협동심과 집중력을 기르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송우중학교 탁구부에 소속된 2학년 최대석 학생은 “학교에서 탁구를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고, 앞으로 열심히 연습해서 학교를 대표하는 자랑스러운 선수가 되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포천 송우중학교 탁구부는 앞으로 지역 및 전국 단위의 대회 참가를 목표로, 학생들의 기술 향상은 물론이고 정신적 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이 스포츠로 배우는 교훈을 일상생활에도 적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