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박윤국 후보, 첫 공약은 노인복지…포천노인복지관과 정책연대
상태바
민주당 박윤국 후보, 첫 공약은 노인복지…포천노인복지관과 정책연대
  • 포천일보
  • 승인 2024.03.19 10:5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포천·가평 박윤국 예비후보는 첫 공약사업으로 포천시노인복지관(관장 박근환)과 정책협약식을 갖고 노인복지 정책연대로 첫발을 내딛었다

19일 박윤국 예비후보는 ‘노인이 행복한 가평·포천’을 위한 노인복지 정책 협약식에 참석해 가평·포천의 노인복지를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정책 협약의 주요 내용은 ▲어르신 여가문화활동 참여를 위한 문화교육바우처 제공 ▲어르신 점심값 안정을 위한 경로식당 보조금 단가기준 마련 ▲노인복지 전달체계 확대를 위한 노인복지기관확대 ▲노인복지시설 노후시설 기능 보강 ▲노인일자리사업 확장 및 통합관리체계 지원 ▲복지관 접근성 확대를 위한 셔틀버스 연계 등이다.

박 후보는 “‘노인이 행복한 가평·포천’을 위해 노인복지정책을 첫 정책 과제로 선정해 가평·포천 노인복지를 최우선 과제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윤국 후보는 군·도의원을 거쳐 군수와 3선 시장을 역임하였으며, 옥정~포천 7호선 연장사업,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개통, 양수발전소 유치 등 지역의 산적한 숙원사업들을 강한 추진력으로 해결하며 탁월한 행정력과 입법을 거치며 인정받았다.

이를 바탕으로 높은 여론조사 추이를 보이며, 일찍이 단수 공천을 받고 포천·가평의 민심을 다지며 4월 10일 22대 총선 본 선거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포천시민 2024-03-19 18:53:27
항상 지역을 지키는 박윤국 후보님~~~!! 다른당후보는 오늘도 서울에 가있나부네 ㅎㅎ 박윤국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