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MC 송해 빅쇼 25일 반월아트홀서 진행
상태바
국민MC 송해 빅쇼 25일 반월아트홀서 진행
  • 포천일보
  • 승인 2016.02.0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함중식) 반월아트홀에서는 2016년 신년 정월대보름 맞이 효 콘서트 “송해 빅쇼”가 2월 25일(목) 저녁 7시 대극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송해 빅쇼”는 희극인계의 살아있는 전설 국민 MC 『송해』, 구수한 입담과 재치의 소유자 『이상벽』, 밤안개의 주인공 최고의 무대매너 『현미』, 코미디계의 재능꾼 『김정렬』, 그 외 송해 빅쇼를 위해 뭉친 『변아영, 연정 등 전속악단 및 예술단』등 한국 대중예술의 거장들이 함께 한다.

이번 공연은 구순(90세)을 맞는 최장수 희극예술인 송해의 마지막 전국투어 공연의 일부로, 지난 30여년간 전국노래자랑의 MC로서 다른이들을 빛나게 도와주는 역할에서 이제 송해 자신의 인생 드라마를 펼쳐 보여줌으로써 옛 추억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훈훈한 감동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은 총 3막의 형식으로 제1막은 <국제시장 장사치> ‘피난민 송해와 경상도 아가씨의 사랑과 이별’, 제2막은 극중극<홍도야 울지 마라> ‘기생홍도가 오빠의 학비를 위해 부잣집과 억지결혼을 하지만 시댁생활의 갈등에 끝내 살인을 하게 된 홍도를, 검사가 된 오빠가 체하면서 흘리는 피눈물…’, 제3막은 모든 출연자의 트로트 메들리 및 구수한 입담으로 관객 여러분을 찾을 예정이다. 공연안내 및 예매문의는 540-6213~4 / http://www.pcss.kr/open_content/bwart/ 로 하면 된다. 본 공연은 스마트폰으로 쉽고 편리하게 예매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