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춘객 위한 허브아일랜드 자스민&로즈마리 축제
상태바
상춘객 위한 허브아일랜드 자스민&로즈마리 축제
  • 포천일보
  • 승인 2016.02.1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소식을 기다리는 성급한 상춘객들을 위해 봄 향기를 맡을 수 있는 특별한 봄꽃축제를 소개한다.

지금 포천에 위치한 허브식물박물관에는 순수한 화이트색의 자스민과 여린 보랏빛의 로즈마리 꽃을 주제로 자스민&로즈마리 축제를 2월 20일부터 시작한다.

자스민은 로맨틱한 무드를 조성하고 기분을 부드럽게 해주는 감미로운 향기가 나고 흰색의 별모양 꽃이 매력적인 반면, 로즈마리는 은은한 소나무 향기가 나며 흰색,분홍색,연보라색,하늘색,파랑색의 꽃이 피는데 바다색의 우아한 꽃이 물방울만하다 해서 “바다의 이슬” 이라는 뜻의 라틴어 로즈메리누스가 속명이라고 한다.

또한 효능으로 자스민은 기분을 고양시키는 작용을 하여 가라앉은 기분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고 마음의 긴장을 풀어 마음의 밸런스를 맞추어 주며, 로즈마리는 심신의 피로를 회복시키고 뇌의 활동을 활성화하여 기억력과 집중력을 높이는 작용이 있어 수험생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다.

자스민꽃과 로즈마리꽃이 함께 하는 허브식물박물관의 축제프로그램으로는 향기항아리 만나기, 로즈마리터널 만나기, 향기하우스 만나기, 차시음 만나기, 로즈마리족욕체험 만나기(유료), DIY방향제체험 만나기(유료) 등 다양한 꽃향기체험 프로그램이 있다.

이외에도 푸짐한 선물이 준비된 SNS이벤트와 즉석사진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아름다운 불빛야경을 만날 수 있는 불빛동화축제도 함께 즐길 수 있어 낮에는 심신의 피로를 봄 향기로 가득 채워보고 밤이 되면 동화 속 불빛세상을 즐기는 것이 자스민&로즈마리 축제의 팁이다.” 라고 허브식물박물관 심재인 관장이 축제를 즐기는 방법을 소개했다.

자세한 사항은 허브아일랜드 홈페이지(www.herbisland.co.kr)이나 전화 031-535-6494로 문의가능하며 찾아가는 주소는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 947번길 35이다.

우울한 기분을 달래주고 머리를 맑아지게 하는 자스민과 로즈마리의 그윽한 향기 속에서 봄 향기를 만나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