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흘읍 체육회, “경기체전 준비에 만전”
상태바
소흘읍 체육회, “경기체전 준비에 만전”
  • 포천일보
  • 승인 2016.02.2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흘읍 체육회(회장 우용철)는 2월 22일 읍사무소 2층 강당에서 2016년 신년교례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전임 소흘읍 체육회장들을 비롯한 체육회 임원과 회원 60여명이 참석한 이날 정기총회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인사말씀, 2015년도 감사보고 및 2016년도 사업계획 의결 순으로 진행됐다.

우용철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한해동안 소흘읍 체육회 발전을 위해 수고하신 임원 및 모든 회원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올 한해도 내실 있는 체육회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저를 포함한 집행부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으니 여러분들의 지도편달을 부탁드린다.’ ‘체육회 운영뿐만 아니라 소흘읍 체육발전을 위한 고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이야기 해 달라.’고 말했다.

백영현 소흘읍장은 축사에서 ‘올해는 제62회 경기도 체육대회가 포천시에서 개최되어 4월 28일부터 3일간 31개 시·군 1만 2천여 명의 선수 및 임원들이 포천시를 방문하게 된다.’면서, “그 동안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체육기반시설 확충, 명품 꽃길 만들기 등 환경정비 사업의 지속적인 협조에 체육회장님을 비롯한 체육회 회원분들께 감사하다“ ”남은 기간 서로 협심해 우용철 회장님을 중심으로 적극 협조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총회에서 소흘읍 체육회는 2016년에 포천38선 하프마라톤대회를 비롯해 포천사랑페스티발, 포천시 장애인체육대회 등 市 단위 행사 참가와 더불어 소흘읍 체육회가 직접 주최⁃주관하는 단합대회와 걷기대회, 소흘읍 체육회장배 종목별 대회, 소흘읍체육인의 밤을 개최해소흘읍민 모두가 체육을 통해 하나 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로 의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