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청소년지도위, 2016년 활동계획 보고회 개최
상태바
일동청소년지도위, 2016년 활동계획 보고회 개최
  • 포천일보
  • 승인 2016.03.0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면 청소년지도위원회(회장 이종항)에서는 지난 2월 29일 일동면사무소 대강당에서 2015년 성과보고 및 2016년 활동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4회째로 지도위원 20여명과 운담초등학교와 일동중학교 교장 선생님 및 관내 기관단체장 3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함께 했다.

회의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내빈소개, 위원장과 일동면장 인사말씀을 시작으로 청소년보호활동 유공 지도위원 2명에 대한 포천시장과 포천시의회 의장표창장 전수로 진행됐다.

또한 해마다 졸업 시즌에 즈음해 관내 4개 학교에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는데 이번 보고회에서는 일동중학교 졸업생에 대한 장학증서와 장학금 20만원을 수여하였다.

아울러 2015년 청소년지도위원회 활동에 관한 성과보고에서는 불우청소년 가정방문, 학교폭력 예방캠페인, 안보견학 등의 활동성과에 대한 보고와 2016년 활동계획으로 청소년 병영체험, 일동면청소년광장 활성화에 대해 논의됐다.

이종항 청소년지도위원회장은 “지역사회 내에서 가정환경이 불우한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도움을 주고 싶고, 이러한 활동은 한 단체에서만 할 일이 아닌 지역 내 모든 이들의 관심과 애정이 있어야만 가능한 일이다”라고 말하며 적극적 참여를 당부했다.

김남석 일동면장은 “해마다 꾸준히 관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애쓰는 청소년지도위원회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청소년지도위원회에서 하는 모든 활동과 사업에 면 차원의 모든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