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사회복지관, 15일 장학기금 마련 바자회 개최
상태바
포천사회복지관, 15일 장학기금 마련 바자회 개최
  • 포천일보
  • 승인 2016.04.2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천종합사회복지관은 저소득층 청소년장학금 마련을 위한 작은 나눔 큰 행복 바자회를 오는 5월15일 포천체육공원에서 개최한다.

포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범)은 5월 15일 10시부터 포천시 체육공원에서 “2016 작은 나눔 큰 행복 바자회”를 개최한다.

2012년부터 시작된 “작은 나눔 큰 행복“ 바자회는 올해로 5년이 되었다. 매년 전반기 후반기 바자회로 나누어 전반기에는 저소득 청소년장학금 마련 바자회와 하반기에는 포천종합사회복지기관 프로그램 사업비 마련을 위한 바자회로 진행됐다. 매년 바자회를 진행할 때마다 많은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후원으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2016 작은나눔 큰행복 바자회에는 포천중학교, 포천여자중학교, 포천고등학교(이하 3개학교)와 협약을 통한 업무 협조와 3개학교 어머니회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준비부터 판매까지 함께 참여하고 있으며, 바자회 전체 수익금 중 50%를 각 학교 저소득 청소년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남은 50%수익금은 포천종합사회복지관의 저소득 가정, 재가어르신, 조손가정, 장애인, 지역주민을 위한 프로그램 사업비로 사용되어질 예정이다.

이번 바자회에도 지역의 많은 후원자와 기업체에서 바자회를 위해 기부를 할 예정이다. 이마트, 지아이엘, 대기문구, 동성캐미칼, 경기생활가구협회, 모닝글로리, 배상면주가, 아쎌떡, 포천막걸리 등 후원업체들이 성공적인 바자회 진행을 위해 함께 동참할 예정이며, 판매될 물품은 생필품, 의류, 신발, 식품, 가전, 완구류, 문구류, 가구 등 다양한 물품 후원을 통해서 진행될 예정이다.

포천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전문적인 프로그램과 지역주민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더 높은 사회복지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후원을 하고자 하는 지역주민는 복지관으로 문의(031-531-4082 후원담당자)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후원하시는 후원자 분들께는 기부금영수증 발행과 복지관의 크고, 작은 행사 초청, 복지관의 소식을 전해 받을 수 있는 소식지 및 홍보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