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현면민 하나되는 화현면 경로잔치
상태바
화현면민 하나되는 화현면 경로잔치
  • 포천일보
  • 승인 2016.05.04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현면 남․녀 새마을지도자협의회(협의회장 박순엽, 부녀회장 최종필)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지난 3일 화현면 어르신을 위한 『2016년 화현면 경로잔치』를 200여명의 어르신이 참여한 가운데 화현면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정종근 포천시의회 의장, 채희군 포천시새마을회장, 이희승 포천시의회 운영위원장, 이원석 시의원, 류재빈 시의원, 윤충식 시의원, 송갑섭 화현면장, 손장옥 화현파출소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 날 경로잔치는 화현어린이집 재롱잔치, 화현초등학생 독창공연, 포천시립민속예술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오찬 및 경품추첨, 가수 공연 순으로 진행됐으며, 화현면주민자치위원회와 이장협의회에서는 각 경로당에서 쓸 수 있도록 사랑의 이불을 선물로 전달했다.

또한, 몸소 경로사상을 실천한 공로로 양재홍 명덕3리장과 변석연 지현3리 부녀회장이 장한 어버이 표창을 받았으며 평소 면정발전 및 경로잔치 물품지원에 적극 협력해 준 김우정 포천음료 회장에게 화현새마을지도자회에서 감사패를 전달하는 등 모든 면민이 5월 가정의 달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가 됐다.

박순엽 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화현면의 각급 기관․단체의 협력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잔치 준비를 통해 훈훈한 화현을 만들 수 있었다고 감사 인사를 건넸다.

송갑섭 화현면장은 축사를 통해 화현면이 경로잔치 개최를 비롯해 시정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해 “작지만 큰 화현이다”라고 느끼고 있으며, 앞으로도 기관․단체 및 면민이 적극 합심해 아름다운 화현을 만들어 가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