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개선회, 힐링교육 및 총회 가져
상태바
생활개선회, 힐링교육 및 총회 가져
  • 포천일보
  • 승인 2015.03.09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3월9일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읍·면·동 생활개선임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힐링교육 및 연시총회를 가졌다.

이날 송태숙 생활개선회장과 임원들은 한영석(락에듀테인먼트) 강사의 “소통으로 힐링하기”란 주제의 교육을 통해 희노애락의 소통법과 힐링의 중요성에 대해 배우고, 앞으로 행복한 농촌사회 만들기를 주도하는 농촌여성리더로 성장할 것을 다짐했다.

교육 이후에는 2015년 생활개선회 운영에 관한 활동계획과 예산을 확정하고 당면사업토의를 통해 계획적, 합리적 사업추진방안을 모색했다. 또한 지역사회 봉사, 문화체험활동, 과제연찬 등 올 한해도 생활개선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계획을 논의했다.

송태숙 생활개선회장은 최근 여성의 사회적 지위향상과 역할이 중요해진 가운데 우리 생활개선회원들이 농촌사회 활성화를 위해 주도적인 역량을 보여줄 것을 당부했다.

생활개선포천시연합회는 1958년 생활개선구락부로 출발하여 현재 15개회 400여명의 농촌여성이 활동하는 학습단체로서 생활기술 과제연찬 교육 행사를 비롯하여 우리가락맥잇기 사업, 1인 1특기를 위한 분과활동, 매월 노인요양시설 방문 봉사 및 각 읍면동 반찬봉사, 시설방문 미용봉사 등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