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관광진흥실무협의회 위원 위촉
상태바
포천시, 관광진흥실무협의회 위원 위촉
  • 포천일보
  • 승인 2016.06.1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시장 서장원)는 지난 9일 시정회의실에서 수도권 제일의 관광도시 포천의 관광 정책을 논의하기 위한 『포천시 관광진흥실무협의회 위원 위촉식 및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서장원 포천시장을 비롯해 관내 관광관련 산업 실무자 및 시 관련부서 담당자 등 15명이 참석했으며 각 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관광지 간 협력증진 및 관광활성화를 위한 회의를 진행했다.

회의는 추진계획 중인 관광사업에 대한 설명 및 최근 관광산업 전망과 관광 역점사업을 보고하는 순서에 이어, 위원들이 평소 갖고 있는 관광 발전에 관한 의견을 자유롭게 토론하는 순서로 1시간가량 진행됐으며, 관광상품 브랜드의 개발, 연계관광 산업의 육성 등 각 관광 분야에 관한 위원들의 의견이 개진됐다.

포천시 관광진흥실무협의회는 포천 관광지 간 상호관계를 확립하고 연계관광 활성화를 위한 네트워크 체계를 구축하고자 조직돼 파트너십 형성 및 연계프로그램 추진을 통해 2018년까지 1천만 관광객 유치를 위한 각종 역점사업 추진을 선도해 나아가자는데 의견을 모았다.

서장원 포천시장은 “앞으로 포천관광 정책의 비전과 목표 정립 등 포천관광 활성화 종합계획 수립에 필요한 협업 네트워크를 중점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