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경기체전 평가보고회 개최
상태바
포천시, 경기체전 평가보고회 개최
  • 포천일보
  • 승인 2016.06.2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지난 17일 시청 대강당에서 서장원 포천시장을 비롯한 정종근 시의회의장, 김성근 교육장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2회 경기도체육대회 및 제6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평가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평가보고회는 대회 홍보 동영상 상영, 유공자 포상, 대회 평가 보고 순으로 개최되었으며 특히, 평가 보고는 총 6개 부분의 잘된 점과 미흡한 점 등의 분석을 토대로 문제점과 개선 방향을 함께 고민해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와 환류를 통해 우리시에서 향후 개최될 대규모 행사의 질적 성장을 도모하였다.

주요 성과로는 ‘두 대회의 성공적 개최로 포천시의 위상 대내외 과시’, ‘노후화된 체육시설 정비 및 경기장 신설을 통한 체육 인프라 확충’, ‘민관군이 함께한 대규모 퍼포먼스 개회식 공연’, ‘대회 준비를 통한 포천시의 화합과 결속의 장 마련’, ‘포천의 유․무형 관광 자원 홍보’ 등이 평가되었다.

이 자리에서 서장원 시장은 “두 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던 것은 대회 개최를 위하여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아 주신 이 자리에 함께하여 주신 여러분 그리고 우리 포천시민들이 ‘너와 내가 아닌 우리’라는 열린 마음으로 준비해 주셨기에 가능했다.”라며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노력해 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62회 경기도 체육대회는 2016년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제6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는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두 대회 총 6일간 경기도민과 포천시민이 함께한 가운데 포천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