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우수사례 공모전 장려상 수상
상태바
포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우수사례 공모전 장려상 수상
  • 포천일보
  • 승인 2016.10.24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아름드리’ 와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2016년 글·사진공모전과 우수사례공모전’에서 장려상을 각각 수상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글·사진공모전은 여성가족부에서 진행한 사업으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다니면서 자신의 변화된 모습을 잘 보여주었으며, 수상한 청소년은 “이렇게 자신이 변화한 모습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내 능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뿌듯하다”고 말했다.

학교밖지원센터 ‘꿈드림’ 우수사례공모전은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에서 진행한 공모 사업으로 어려운 환경이지만 끊임없는 자기개발을 통해 훌륭한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하여 다른 학교밖청소년에게 모범이 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어 장려상을 수상한 청소년은 “이 기회를 발판 삼아 자신이 다른 청소년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청소년지도사가 되고 싶어졌다.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게 해 주신 저희 선생님들에게 정말 감사하다.” 고 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아름드리’와 학교밖청소년지원사업 ‘꿈드림’은 취약계층 청소년과 학업중단 청소년에게 개인의 특성을 고려하여 활동, 복지, 보호, 지도 등 다양한 공적서비스를 지원하여 건강한 성장과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역량을 배양하기 위한 사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