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포천시장은 어떤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상태바
다음 포천시장은 어떤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 포천일보
  • 승인 2016.12.27 17:21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4월 포천시장 보궐선거를 앞두고 벌써부터 달아오르는 분위기입니다.

이번 보궐선거는 대통령 탄핵과 맞물리면서 혼돈속으로 빠져들고 있습니다. 게다가 새누리당 탈당파들이 신당을 구성하면서 포천시장 보궐선거는 4개 정당과 무소속 출마자들이 경쟁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자칫 포천시장 선거가 혼란한 중앙정치 풍향계에 매몰될 가능성까지 점쳐지고 있습니다. 포천시민 여러분께서는 어떤 인물이 포천시장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시민들의 진솔한 의견 기다리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누굴까? 2017-02-20 16:37:01
하승완 기자님... 기자로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양심적인 시민으로서, 포천시장 출마자들에 대한 객관적인 검증 기사 부탁드립니다. 특정인을 지칭하기는 뭣하지만 하기자님이 오랜기간 사주로 모셨던 분은 공직자인 시장으로서 적합하다고 생각하십니까? 그 분은 공직을 맡으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더욱이 현 시대에 시대착오적인 인물인거 아시잖아요... 권위적이고 보수적인..

포천사랑 2017-01-22 09:51:44
이 번엔 사심없이 포천시 행정을 이끌어 갈 사람이 시장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행정을 아는 사람이 해야 공직사회가 안정됩니다. 인근 가평, 구리, 남양주, 양주시는 공무원 출신들이 단체장을 하면서 나름 행정이 안정되어 있습니다. 석탄발전소 또한 너무 정치 이슈화 하는것 아닌가 싶네요 ?. 마치 최순실 사건을 보는 것 같네요 ?.

시민통합 ?

포천인 2017-01-06 10:29:07
포천은 대한민국 정치만큼이나 혼란스럽다.
박근혜 대통령 비선실세는 최순실과 그 부역자들이다. 포천의 서장원의 비선실세는 아직도 밝혀지지 않았다. 아무도 처벌받지 않았다. 새로운 포천을 만들기 위해서는 정리할 것은 반드시 정리하고 넘어가야 한다. 기존 수구세력을 정리할 시장이 필요하지 않는가?

석탄 반대주의자 2017-01-04 18:12:45
석탄발전소의 문제점을 앞장서서 제기하고 조사위원회의 공신 이며 서장원 땅투기비리와 아들취업청탁의혹등 비리를 적극 제기한 이원석의원이 되어야 합니다
박윤국은 신평공단 문제 에 있어서 서 전시장과 같이 오염되고 있는 지역을 무시하였습니다
박윤국 전시장이 국회의원 선거 나간다고 시장 자리 던지는 바람에 서씨같은 괴물을 당선시켰다

석탄주으자 2016-12-30 19:49:16
석탄을 창조적으로 활용할줄 아는 분이 시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박근혜정부의 창조경제와도 일맥상통한다고 생각됩니다
석탄카페같은창조시설말이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