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 포천가평지역위원회, 충혼탑 참배 단배식 가져
상태바
더민주 포천가평지역위원회, 충혼탑 참배 단배식 가져
  • 포천일보
  • 승인 2017.01.0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통령 선거와 포천시장 보궐선거 필승 다짐

더불어민주당 포천·가평지역위원회(위원장 최호열)는 2일 이원석 포천시의원, 최태수 사무국장을 비롯한 더불어민주당 상무위원과 전국대의원, 권리당원 등 50여명 단배식을 가졌다.

최호열 위원장은 “올해는 대선이 있는 해로 잃어버린 10년을 찾아오는 해이며 포천·가평도 시장의 부재로 타지방자치단체보다 지역발전 노력이 안 돼 미래비전을 제시하지 못하였으며 인구가 감소하고 비전이 상실됐다며 대선과 시장보궐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는 진원지가 되자”고 새해 첫 소감을 밝혔다.

이원석 시원은 "이제 민주당이 지지율 1위 야당 정당이 되었다”며 최호열 위원장이 기초를 다져놓아 포천 야당사에도 새로운 역사를 만드는 해로 만들자고 했다.

김동실 지방자치위원장도 “새로운 해 모든 게 새롭게 바뀌는 해로 만들자”며 당원, 동지들의 힘으로 포천의 미래를 후손에게 물려주기 위해 올해 반드시 포천의 미래를 만드는 원년으로 만들어 보자고 역설했다.

최태수 사무국장은 “70년 적폐를 청산하고 공정한 나라와 포천을 늘 만드는데 작은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참석자들은 '2017년 대권 승리로 정권창출과 보궐선거 승리를 위한 희망의 떡 자르기’ 행사를 하고 포천시 청성공원내 충혼탑 참배 후 대권 승리와 보궐선거 승리를 위한 자유 토론회를 이어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