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복지센터, 다정다감 생일잔치 진행
상태바
중부복지센터, 다정다감 생일잔치 진행
  • 포천일보
  • 승인 2015.04.03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 무한돌봄 중부희망복지센터(센터장 김재희, 이하 중부센터)는 지난 달 31일 군내면에 위치한 모내기 쌈밥집(사장 유은주)에서 중부센터 사례대상자를 대상으로 한 1분기 ‘다정다감 생일잔치’를 실시했다.

중부센터의 ‘다정다감 생일잔치’는 복합적인 위기상황으로 인해 생일도 챙기지 못하는 대상자를 위해 새로 실시한 프로그램으로 사례관리대상자 중 해당 분기에 생일이 있는 대상자들에게 식사를 대접하고 선물을 전달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다정다감 생일잔치’를 위해 가장 먼저 뜻을 함께한 곳은 모내기 쌈밥집으로 유은주 사장은 “힘들고 소외받은 이웃들이 이곳에서 식사를 하시며 서로 축하하고 격려하는 자리가 마련됐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파리바게트 포천점에서는 대형 케잌을 선사하여 생일잔치의 즐거움이 한껏 커질 수 있었다.

이 자리에 함께한 한 어르신은 “몇 년 동안 아무도 챙겨주지 않던 생일을 이렇게 귀하게 챙겨주시니 참으로 감동스럽다. 차려진 음식 모두 정말 맛있다.”고 몇 번이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중부센터의 생일파티 ‘다정다감 생일잔치’는 분기별 1회로 진행 될 예정이며 생일선물을 위한 음식, 떡, 꽃, 문구류, 의류 등 다양한 물품을 후원해 줄 후원자를 수시로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