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대구 엑스코 경기관광박람회 참가
상태바
포천시, 대구 엑스코 경기관광박람회 참가
  • 포천일보
  • 승인 2017.04.18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시장 김종천)는 지난 14일부터 3일 간 경기관광공사 주최 ‘찾아가는 경기관광박람회 in 대구’에 참가하여 박람회장을 방문한 3만8천명 대구 시민을 대상으로 구리포천고속도로 개통 및 포천시 관광자원을 홍보했다.

포천시는 경기관광박람회에 참가한 22개 도내 시군 중 최대 규모의 포천시홍보관에서 ‘구리포천고속도로’ 개통기념 미니카 레이싱, 로즈마리 화분심기 체험, 막걸리 시음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운영하였으며 대구, 경북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실시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포천 관내 관광사업체 5개소(포천아트밸리, 허브아일랜드, 신북리조트, 어메이징파크, 베어스타운)실무자들은 ‘포천 대표 관광지 공동홍보관’을 운영하며 관람객들에게 포천 대표 관광자원을 홍보하였다. 또한 14일(금)에는 ‘경기관광설명회’에서 대구시관광협회 여행사 20여 곳을 대상으로 여행사 맞춤형 포천여행코스를 소개하는 프리젠테이션을 실시하여 신규여행상품개발 했다.

유우형 관광사업과장은 “구리포천고속도로의 오는 6월 30일 준공으로 서울에서 40분 이내로 진입이 가능하게 돼 앞으로 포천관광의 분기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대구시민들이 포천 관광지를 방문하여 포천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