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민축구단과 함께하는 청소년 축구교실 운영
상태바
포천시민축구단과 함께하는 청소년 축구교실 운영
  • 포천일보
  • 승인 2017.09.19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시장 김종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는 포천시민축구단 지원으로 지난 5일부터 12월까지 매주 화요일 포천축구공원 A구장에서 ‘포천시민축구단과 함께하는 축구교실’을 실시하고 있다.

이 특별지원 프로그램을 통해서 방과후아카데미 7명의 청소년들은 전문적인 축구 지식 및 기술 습득과 함께 건강한 성장 및 진로탐색의 역량을 기를 수 있게 되었다. 참여 청소년들은 “축구를 정말 좋아했는데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다”며 매우 만족스러워 했다.

시 관계자는 “이러한 특별 지원으로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풍성한 직업체험이 가능하게 되어 방과후아카데미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되어 감사하다”며 포천시민축구단에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한편, 포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중학교 1,2학년 각 20명씩 총 40명으로 충원 시까지 상시모집 중이며, 복지대상자를 우선 선발 하고, 복지대상자가 아닐 경우는 지원협의의 심의를 거쳐 선발 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포천청소년문화의집(신읍동 왕방로 169) 2층 사무실에서 접수가 가능하다. 만약, 방문이 어려울 경우는 ☎031-538-3379로 문의하면 업무 외 시간에 기관 방문이나 자택 방문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