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2019년 청소년 정책제안 공모전 개최
상태바
포천시, 2019년 청소년 정책제안 공모전 개최
  • 포천일보
  • 승인 2019.07.0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의 눈높이에서 실제로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정책을 추진하기 위해 ‘2019년 포천시 청소년정책제안 공모전(청소년도 참여하는 시민입니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주제는 ‘청소년도 참여하는 시민입니다.’를 슬로건으로 교육·진로분야, 문화·환경분야, 인권·안전분야 등 청소년 일상생활 속에서 필요한 사업이나 정책제안을 수용할 계획이다.

선정되는 주요 제안은 이번 9월에 개최 예정인 ‘2019년 포천시 청소년대토론회’에서 청소년의 제안을 최대한 반영하여 청소년의 참여를 활성화할 예정이며, 2020년 포천시 청소년사업에도 적극 반영시킬 예정이다.

포천시는 창의성, 실효성, 공정성 등 선정기준을 토대로 심사하며, 온라인투표를 통한 관내 청소년의 참여를 적극 독려할 계획이다.

공모전은 관내 청소년 12세~19세 사이의 모든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기간은 오는 7월 1일(월)부터 19일(금)까지 신청서 및 정책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구체적인 공모내용은 포천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http://youth.pocheon.go.kr)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포천청소년교육문화센터&청소년문화의집”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