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수목원, 방학기간 산림생물학교 참가자 모집
상태바
국립수목원, 방학기간 산림생물학교 참가자 모집
  • 포천일보
  • 승인 2019.07.04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림청 국립수목원(원장 이유미)은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와 청소년과 가족 대상으로 산림생물학교를 운영한다.

국립수목원 산림생물학교는 2016년 청소년을 대상으로 시작으로 국민적 공감대와 고객 니즈를 반영, 어린이와 가족을 대상으로 확대 운영하고 있다.

산림생물다양성에 관심 있는 초등학생, 청소년 및 가족을 대상으로, 식물, 곤충, 버섯 등 관련분야 전문가들이 산림생물에 대한 이론 및 현장 실습을 진행한다.

또한, 참가자들은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인 광릉숲에서 ‘다양한 식물 탐사하기’ 및 ‘광릉숲 산새탐험’, ‘숲 속 명상’ 등을 체험하고 모둠별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

2019년도 국립수목원 산림생물학교의 자세한 내용은 국립수목원 누리집(www.kna.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접수는 7월 19일까지 접수 사이트(http://childforest.info)를 통해 받으며, 최종 선발자는 7월 23일 국립수목원 누리집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소년 산림생물학교는 3일간 운영되며, 7월 29일부터 7월 31일까지 중·고등학생 모두 신청 가능하며 총 40명을 모집한다. 어린이 산림생물학교는 2일간, 8월 2일부터 3일까지 초등학생 3학년 이상 신청 가능하며 총 60명을 모집한다. 가족 산림생물학교는 2일간, 8월 9일부터 10일까지 초등학교 3학년 이상 학생을 포함한 가족으로 총 20가족을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