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송이플라워-북부복지센터, 포천다솜이 후원의집 협약
상태바
천송이플라워-북부복지센터, 포천다솜이 후원의집 협약
  • 포천일보
  • 승인 2015.01.21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천시 무한돌봄 북부희망복지센터는 지난 19일 포천동에 위치한 천송이플라워와 '포천다솜이' 후원의집 협약식을 가졌다.

포천시 무한돌봄 북부희망복지센터(센터장 최상진, 이하 북부센터)는 지난 19일 포천동에 위치한 천송이플라워(대표 조병익)와 '포천다솜이' 후원의집 협약식을 진행했다.

포천다솜이란 정기적으로 수익금의 일부 또는 재능나눔을 기부하는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지역 내 중소규모 자영업 가게를 뜻한다.

이날 후원 협약을 통해 플라워카페인 천송이플라워는 매월 커피판매 수익금 중 일부(커피1잔 당 100원)를 북부센터에 정기 후원하게 되며, 또한 매장 내 저소득위기가정을 지원을 모금함을 설치 운영하게 된다.

이날 포천다솜이 후원의집 가족이 된 조병익 천송이플라워 대표는 “적은나눔이나마 지역사회와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기쁘다. 그리고 너무 작은 나눔에 이렇게 협약식까지 하게 되어 송구스럽다. 오늘의 작은 시작이 더 큰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더 열심히 가게를 꾸리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최상진 센터장은 "자신의 이익을 챙기기보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재능나눔 및 성금 기탁을 결정한 포천다솜이 후원가족들에게 감사드린다. 모두가 행복하고 함께하는 아름다운 우리 동네가 되기 위해 모두의 따뜻한 관심과 배려로 더욱 더 많은 포천다솜이가 탄생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무한돌봄과 후원 및 재능기부에 함께하길 희망하는 분은 북부센터 (031)534-5163나 포천시희망복지센터(1577-512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